로고
상품 검색 폼 검색
  • 관심상품
  • 장바구니

리뷰 게시판

리뷰 게시판

게시글 보기
작년에 시켜먹고 실망~
작성자 nh********* 작성일 2026.06.02 22:18:21 hit 230
동네 마트에서 사먹는것이 훨씬더 싱싱하고 좋아요.
나는 내 고향이고해서 시켰는데
아내에게 욕만먹었어요.
신경써서 보내주면 좋은데, 꽁지도 다 말라있고,
맛도 없어서 버리기도 어렵고,
재수띠기로 받는다면 그냥 주변 마트에서 사먹는것이~~
코멘트 쓰기
코멘트 쓰기
게시글 목록
내용
작성자
작성일
조회
[[부여조공]
굿뜨래...] 작년에 시켜먹고 실망~ (1)
nh*********
2026.06.02
230

비밀번호 확인 닫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