로고
상품 검색 폼 검색
  • 관심상품
  • 장바구니

리뷰 게시판

리뷰 게시판

게시글 보기
잘받았고 맛 좋아요
작성자 nh***** 작성일 2026.06.03 14:09:11 hit 132
주문하고 배송은 좀 걸렸고 올해 후기는 별로 없어서 걱정했는데 굿드레몰 수박 맛있어서 기대하고 구매했습니다
포장 꼼꼼히 잘해주셔서 잘 받았고 잘라보니 그렇게 빨갛진 않았지만 달고 맛있었습니다.
냉장고에 넣어두고 시원하게 먹으니 더 단맛이 올라왔고. 끝까지 맛있게 먹었습니다.
이런 품질이라면 또 구매하고 싶습니다. 마트보다 더 싼 가격에 잘 사서 먹었습니다
코멘트 쓰기
코멘트 쓰기
게시글 목록
내용
작성자
작성일
조회
[[부여조공]
굿뜨래...] 잘받았고 맛 좋아요 (1)
nh*****
2026.06.03
132

비밀번호 확인 닫기